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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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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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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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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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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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mhjoo@ajou.ac.kr |
[긴급 재공고입찰]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집기 구매 입찰
(긴급)공개경쟁 재공고입찰 공고
1. 입찰명: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집기 구매 입찰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집기 구매 입찰
나. 구매품목
품목 | 규경 | 수량 | 단위 | 비고 |
강의실 책상 | 1700*500*740 | 10 | Ea | 하부 목재 type |
강의실 책상 | 2100*500*740 | 15 | Ea | 하부 목재 type |
강의실 의자 | 650*560*837 | 65 | Ea | |
음수기 다이 | 1200*620*800 | 1 | Ea | |
교탁 | 2400*1500*150 | 2 | Ea | |
접이식 책상 | 1500*500*720 | 2 | Ea | |
다. 설치기한: 2017년 2월 28일까지
라. 설치장소: 아주대 다산관 B107호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7.02.06.(월), 본교 홈페이지
나. 공고기간: 2017.02.06.(월) - 02.17.(금)
다. 신청기간: 2017.02.06.(월) ~ 02.17.(금) 14:00, 구매관재팀(율303호)
라. 서면평가: 2017.02.17.(금) 16:00
마. 협상/계약: 2017.02.20.(월) ~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사업자등록증에 등록된 소재지가 서울, 경인지역인 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에 강의실 집기 제작 및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5. 입찰방식: 제안평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
을 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문의처
가.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담당(031-219-2068)
나. 물품 관련: 경영대학원 담당(031-219-2317)
2017. 02. 06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