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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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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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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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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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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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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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mhjoo@ajou.ac.kr |
[재공고입찰] 아주대 용지관 사생실 집기 구매 입찰
공개경쟁 재공고입찰 공고
1. 입 찰 명 : 아주대학교 용지관 사생실 집기 구매 입찰
품명 | 규격 | 수량 | 단위 |
(2인용침대) 매트리스 | 2074*1110*1945 | 178 | Ea(개) |
- 납품 및 설치 기한 : 2017.2.17.(금)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6.12.26.(월), 본교 홈페이지
나. 공고기간 : 2016.12.26.(월) ~ 2017.01.06.(금)
다. 신청기간 : 2016.12.26.(월) ~ 2017.01.06.(금) 14: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라. 1차평가(서면평가) : 2017.01.10.(화) 14:00
- 1차평가는 입찰참가접수 업체가 4개사 이상일 때 실시하며, 1차 평가결과는 2차평가
대상업체에 개별 통보함.
마. 2차평가(품평회) 대상업체 발표 : 2017.01.11.(수)/개별통보
바. 2차평가(품평회) 실시
- 품평회 : 2017.01.17.(화) 14:00, 율곡관 1층 로비
* 참가업체는 2017.01.17.(화) 13:00까지 율곡관 1층 로비에 집기 세팅을 완료해야
하며, 품평회 종료시점까지 세팅된 집기를 관리할 수 있는 인력을 확보해야함. (품평
회에 활용되는 집기 및 부속품의 분실이나 파손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업체에 있음.)
사. 협상 및 계약 : 2017.01.18.(수) ~
3.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한 사업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
을 제한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다.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있는 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대학에 연간 2억원 이상의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실적증
명서 제출)
마. 정품을 제조 및 취급하는 업체 컨소시엄(제조사 + 대리점)형태 참여 가능.
* 제안 시 컨소시엄을 맺은 제조사와 대리점은 단일브랜드의 제품으로 제안해야 함.
(단, 제안 시 실적에 대한 인정은 주 사업자의 실적만 인정함.)
* 공동수급협정서 작성 후 제출함.
바. 본 대학교가 제시한 규격을 동급 이상으로 충족하고 사후 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
사. 품평회를 위하여 샘플가구를 무상으로 제작, 설치, 회수가 가능한 업체
5.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내용 및 품평회를 통한 실물 평가한 후 1순위 업체부
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나. 제안평가 성적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순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문의처
- 제안서 관련 : 생활관 (031-219-2145)
-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031-219-2068)
2016. 12. 26.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