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
031-219-2070 | mhjoo@ajou.ac.kr |
입찰취소 공고 [아주 히든챔피언 채용박람회 운영업체 선정입찰 건]
안녕하십니까?
아주대학교 구매관재팀입니다.
기 입찰공고한 [아주 히든챔피언 채용박람회 운영업체 선정입찰]건을 취소하게 되어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혼선이 없도록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1. 입찰명 : 아주 히든챔피언 채용박람회 운영업체 선정입찰
2. 입찰공고
- 최초입찰 : 2015년 5월 04일, 본교홈페이지(구매입찰사이트)를 통해 공고된 상태
- 재공고입찰 : 2015년 5월 12일, 본교홈페이지(구매입찰사이트)를 통해 공고된 상태
3. 변경사항 : 입찰 취소
4. 변경사유 : 본 대학교의 부득이한 사정에 의한 입찰 변경
5. 변경근거 : [아주 히든챔피언 채용박람회 운영업체 선정입찰] 입찰인유의서 내용 중
< 12. 기타 유의사항 >
아주대학교가 부득이한 사정이 생겨 필요로 할 경우 입찰공고에 예정된 입찰일정을 변경할
수 있다.
- 입찰일정을 연기하고 본교의 판단에 의해 입찰진행여부를 다시 판단할 예정임.
상기와 같이 입찰공고가 취소됨을 알려드리오니 입찰참가에 착오없으시길 당부 드립니다.
이에 관한 문의는 구매관재팀 김지훈(031-219-2067)에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