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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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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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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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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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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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mhjoo@ajou.ac.kr |
[입찰공고]아주대학교 교내 화장실 화장지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찰명: 아주대학교 교내 화장실 화장지 납품업체 선정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본교의 요청에 따라, 다음 조건의 점보롤 화장지를 지정 기한 내 지정 화장실에 납품
입찰건 |
계약기간 |
계약품목 |
화장실 화장지 납품 |
2015.04.01. ~ 2016.03.31. |
점보롤 화장지 |
나. 화장지 세부사양
지폭 |
98mm(너비)±3 |
길이 |
500m |
평량(g/m2, 1매) |
20 이상 |
흡수도(g/g, 1매) |
5.0 이상 |
백색도(%) |
70 이상 |
파열 강도(mN, 10매) |
20,000 이상 |
물 풀림성(sec) |
25 이내 |
규격 및 형태 |
백색 두루마리형 |
다. 참고 사항
- 연간 교내 화장지(구매예상 수량) : 30,000개 (실제 구매수량과 차이 발생가능.)
- 교내 화장지 케이스 중 파손된 케이스도 무상 교체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5.3.2.(월)
나. 입찰공고기간: 2015.3.2.(월) - 3.10(화)
다. 입찰참가접수: 2015.3.10.(화)
라. 전자입찰실시: 2015.3.11.(수) 14:00, 14:10, 14:20(최대 3회 실시)
마. 협상 및 계약: 2015.3.12.(목)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
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국가공인시험기관에서 인정한 시험성적서나 환경표지인증서를 획득한 제품 납품업체
라.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품질보증지정서(Q마크) 또는 ISO 9001 인증업체
마.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대학교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바. 사업장(사업자등록증 상 주소)이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있는 업체
5. 입찰방식(전자입찰/최저가 업체 선정)
가. 단가 최저가 입찰
- 연간 상기 화장지(구매예상 수량) 30,000개 납품조건으로, 화장지 1개 납품단가 투찰
- 1개 납품단가를 가장 낮게 제시한 업체 선정
- 계약업체는 교내 화장지 케이스 중 파손된 케이스도 무상 교체
나.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대 3회까지 투찰 실시
라. 최대 3회 투찰에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입찰 실시
6. 전자입찰
가. 입찰진행방식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통한 전자입찰 (최저가입찰)
나. 전자구매시스템 회원가입 요령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접속, 우측 하단 구매입찰 클릭
- 전자구매 바로가기 클릭
- 전자구매시스템 인스톨 및 접속 후 회원가입
- 구매관재팀 담당자(031-219-2068)에게 연락하여 회원가입 승인요청
다. 입찰참여신청 절차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및 로그인
- 전자입찰 (해당공고 클릭)
- 입찰공고상세 (입찰참여신청 탭 클릭)
- 입찰참여신청 (신청 후 담당자 회원가입 승인해야 입찰참가 가능)
- 입찰참여신청 승인 후 입찰참여신청 우측 탭의 사전견적서제출 클릭
- 단가입력 후 사전견적서 제출(붉은색 글씨) 클릭
(사전견적서는 입찰건의 대략적인 금액을 본교에서 사전에 파악하기 위한 자료로
투찰 및 낙찰금액과는 관련이 없음)
- 전자입찰시간에 입찰금액(부가세포함가) 입력 후 저장
7. 입찰 시 유의사항
가. 입찰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 조건 및 납품 일자를 물품구매 요구자 안영식
(031-219-2065)님께 반드시 정확하게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함.(납품 물품이 공고된
제품과 상이한 경우에는 구매가 취소될 수 있음)
나.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업체에 책임
이 있음.
다. 투찰(기간 및 요령) : 전자입찰일 14:00부터 10분 간격 3회 투찰
(회당 입찰시 예정가격 내 투찰자 있으면 낙찰처리 및 입찰종료 가능)
라. 부가세, 배송료, 포장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폐기물 처리비용 포함/폐기물 처리는 낙찰업체에서 진행)
8. 기타문의
가.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최영호(031-219-2068)
나. 물품사양(규격) 관련: 총무팀 안영식(031-219-2074)
2015. 3. 2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