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
031-219-2070 | mhjoo@ajou.ac.kr |
[긴급] 국제학사 신축공사 감리용역 경쟁입찰공고
[긴급] 일반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국제학사 신축공사 감리용역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기간 : 2013.6.27.(목) ~ 7.3(수)
나. 현장설명회참가신청 : 2013.7.3.(수) 17:00까지, 팩스, 이메일 접수
(양식 별첨, 송부 후 전화확인)
다. 현장설명회 : 2013.7.4(목) 10:00~, 율곡관 204호
라. 전자입찰참가신청 : 2013.7.5(금) 14:00까지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상 사전견적서 제출 및 입찰신청 마감시한임.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회원가입 및 입찰참가방식 관련 안내서류 첨부.
마. 입찰일시 : 2013.7.8.(월) 14:00 ~
- 1차 투찰 14:00 / 2차 투찰 14:10 / 3차 투찰 14:20
-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을 통한 전자투찰
* 유찰시 재공고 일정 추후 공지
3. 입찰참가자격 및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 첨부자료 참조
4. 입찰방법
가. 총액입찰
나.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연속 3회까지 재투찰 실시
라. 연속 3회까지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고, 재공고 입찰에도 불구
하고 낙찰자가 없을 경우 수의계약 실시
5.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참가 및 본교 입찰인유의서에 위배되는 업체
나. 본교에 제출한 입찰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입찰이 인정될 경우
다. 입찰보증보험중권(해당금액의 5%) 미제출자 및 보증금액의 20배 이상을 초과하여
응찰한 자
라.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가
입찰에 참가한 경우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입찰 관련 문의 : 구매관재팀 (☎031-219-2067, 김동현)
나. 현장설명 및 공사시방 문의 : 시설팀 (☎031-219-2080, 홍영수)
다. 입찰참가신청서류 출력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아주대학교 홈페이지->메인홈페이지->구매입찰란)
2013. 6. 27.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