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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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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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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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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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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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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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mhjoo@ajou.ac.kr |
[긴급]생활관 집기류(책상/옷장/의자) 제작업체 선정입찰 일정 변경 알림
긴급 공지
안녕하십니까? 아주대학교 구매관재팀 구매담당 이상영입니다.
2013년 6월 5일(수) 기 입찰공고한 『생활관 집기류(책상/옷장/의자) 제작업체 선정입찰』건과
관련하여 긴급하게 변경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리오니 본교 입찰참가에 혼선이
없도록 주의를 부탁 바랍니다.
1. 입 찰 명: 생활관 집기류(책상/옷장/의자) 제작업체 선정입찰
2. 입찰공고: 2013년 6월 5일(수) 본교 홈페이지(구매입찰 사이트)를 통해 공고된 상태
3. 변경사항
가. 전체 입찰일정(입찰공고일, 현장설명회, 전자입찰 참가접수, 전자입찰 실시) 변경
나. 변경된 입찰일정은 추후 본교 홈페이지(구매입찰 사이트)를 통해 공고 예정
4. 변경사유: 본 대학교의 부득이한 사정에 의한 입찰일정 변경
5. 변경근거
- 2013년 6월 5일(수) 『생활관 집기류(책상/옷장/의자)』입찰공고 항목 중
‘입찰인 유의서’ “사. 본 대학교가 부득이한 사정이 생겨 필요로 할 경우 입찰공고에
예정된 입찰을 변경할 수 있다.”에 근거함.
따라서 2013년 6월 5일(수) 공고되었던 생활관 집기류(책상/옷장/의자) 제작업체 선정입찰』은 취소되었으며, 상기 긴급 안내문 ‘3번’에 의거하여 변경된 입찰일정은 추후 공고 예정임을 알려 드리오니 입찰 참가에 착오 없으시길 당부 드립니다.
이에 관한 문의는 구매관재팀 이상영(031-219-2068)에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3. 6. 7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