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
031-219-2070 | mhjoo@ajou.ac.kr |
생활관 세탁기 부품 단가계약업체 선정 입찰 공고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생활관 세탁기 부품 단가계약업체 선정
2. 계약기간 : 2013. 5. 1 ~ 2015. 4. 30
3. 발주형태 : 계약기간내 비정기적 주문에 따른 납품
4. 입찰 세부사항
○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3. 4.11(목) / 학교 홈페이지 게재
나. 서류제출마감 : 2013. 4.18(목) 17:00까지, 구매관재팀(우편 접수와 이메일 접수 가능)
- 견적서, 사업자등록증 각 1부
다. 협상 및 계약 : 2012. 4. 19(금) 이후
○ (유찰시)입찰일정
가. 입찰재공고: 2013. 4. 19(금) / 학교 홈페이지 게재
나. 서류제출마감 : 2013. 4.29(월) 17:00까지, 구매관재팀(우편 접수와 이메일 접수 가능)
- 견적서, 사업자등록증 각 1부
다. 협상 및 계약 : 2012. 4. 30(화) 이후
5. 업체 선정 방법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아 견적비교를 통한 최저가업체와 계약 체결
나. 재공고 이후에도 1개의 업체가 참여하면 수의계약을 통해 업체를 선정함
6. 참가자격
가. 본 대학교 계약조건의 이행이 가능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7. 계약 조건
가. 2년간 계약의 공급 조건을 모두 수용할 수 있어야 함.
나. 대금 지급은 수리와 검수가 종료된 이후에 지급되며, 최대 30일 정도가 소요됨.
다. 계약시 계약보증금으로 계약금액의 10%를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라. 단가 금액은 반드시 운송료, 부가가치세를 포함해야 함.
8.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031-219-2068 이상영) 또는 생활관(☏031-219-2145유경호)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교 홈페이지(http://www.ajou.ac.kr/mains/index.jsp) 구매입찰에서 보시면 견적입찰
공고사항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2013. 04. 11.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