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용역]화장실 점보롤화장지 공급업체 선정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교내 화장실 점보롤화장지 공급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3. 03. 14.(목),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3. 03. 14.(목) ~ 03. 21.(목)
다. 전자입찰 참가접수: ~ 2013. 03. 21.(목) 17:00까지, 구매관재팀
라. 전자입찰 실시: 2013. 03. 22.(금) 14:00, 14:10, 14:20(총 3회 실시)
마. (유찰 시)재공고입찰
- 재공고입찰은 입찰참가 접수업체 수가 0~1개인 경우 또는 전자입찰 실시 결과
낙찰업체가 없는 경우에 한하여 이루어지며, 재공고입찰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수립 예정임.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다. 국가공인 시험기관에서 인정한 시험 성적서나 환경표지 인증서를 획득한 제품을 공급하는
업체
라.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품질보증지정서(Q마크) 또는 ISO 9001 인증 업체
마.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4년제 대학 대상으로 교내 전역에 화장지 공급계약 실적이
있는 업체
바. 본교 납품 요구에 따라 수시 납품이 가능하며, 검수 확인을 득한 후 지정장소에 바로
납품이 가능한 업체
4. 입찰(전자입찰 최저가 업체 선정)
가. 총액 입찰
나.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연속 3회까지 재투찰 실시
라. 연속 3회까지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고, 재공고입찰에도 불구하고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저 응찰업체와 협상에 의한 수의계약 실시
※ 전자입찰 관련하여 투찰금액 산정에 대한 사항은 첨부의‘전자투찰 시 고려
사항’을 반드시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람.
5. 기타문의
가. 입찰서류 : 구매관재팀 안영식(☏031-219-2067)
나. 화장실 관리 : 총무팀 노동현(☏031-219-2074)
2013. 03. 14.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