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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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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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재공고)차량(승용차) 매각 재공고 입찰

【아주대학교 공고 제2013-01-02호】
차량 매각 재공고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행정용 차량(승용차) 매각 
   나. 매각 차량(승용차) 내역 : 첨부된 차량 매각 재입찰 공고 참조 
   다. 매각차량 소재지 :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산5 아주대학교내 차량관리소
   라.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기준)/직찰
   마. 낙찰자 선정방법 
      ①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입찰자 중 예정가격이상의 최고가 제시자.   
      ② 제3차에 걸쳐 투찰을 실시하며, 동일한 낙찰금액이 발생할 경우에는 동일금액에 한하여 추가 투찰을 실시하고 이후는 추첨으로 결정함.
   바. 매각조건  
      ① 매각대금 및 계약 : 낙찰일로부터 5일이내 차량대금 입금 및 계약체결, 명의이전 완료후 차량 인수
      ② 낙찰 후 차량명의 이전에 대한 모든 책임은 낙찰자에게 있음
2. 재입찰공고 : 2013. 2. 8(금)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재공고)
3. 재입찰현장설명 일시/장소 : 2013. 2. 13(수) 14:30~15:00 아주대학교 차량관리소(에너지센터 주차장옆)
   ※ 현장설명시 매각(체어맨) 차량에 대한 설명이 있으며, 현장설명 일시까지 차량설명을 듣고 명함 또는 신분을 증명한자에 한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4. 재입찰등록 일시/장소 : 2013. 2. 13(수) 15:30/총무처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5. 재입찰 일시/장소 : 2013. 2. 13(수) 16:00 /대학원세미나실(율곡관 354호)
6. 계약체결 통보 : 2013. 2. 13(수) 이후 계약 진행 
7.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참가자는 경기도, 인천광역시, 서울특별시 소재지 사업자로 제한합니다.(사업자등록증 기준)
       ※ 낙찰 후 입찰참가일 현재 사업자등록 소재지가 위배되는 것으로 확인될 경우 낙찰 무효 처리됩니다.
   나. 본 대학교 차량인수 조건에 이상이 없는 사업자. 
8. 입찰보증금 납부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제출: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입찰보증금 500,000만원이상 지참

9.  입찰참가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또는 입찰보증금 500,000만원 이상 지참.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지참) 1부.
   마. 위임장(대표이사가 아닌 대리참석시)  1부.
   바. 입찰자 신분증사본(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1부.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준함.

11. 계약체결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이내 계약체결(자동차매매계약), 대금 전액 납부 및 명의이전을 하여야 하며 동 기간 내 계약체결 및 매각대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 처리하며 입찰보증금은 아주대학교에 귀속 됩니다.  단, 매도인의 매각서류 준비로 지연되는 일수는 제외함.

12. 준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참가자격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필히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준수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방법은 직찰로써, 입찰참가 구비서류는 직접제출 또는 우편(택배)접수는 재입찰 등록 일시 및 장소까지 도착분에 한합니다. 
   다. 낙찰자는 매각차량 인수시 차량의 현 상태에 대한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으며, 차량 인도 후 발생되는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는 인수자 책임으로 한다.
   라. 학교 물품임을 식별 할 수 있는 모든 표시를 제거하여야 한다.
   마. 낙찰자는 차량 대금을 낙찰일로부터 5일이내에 아주대학교가 지정하는
      계좌로 16:00시까지 입금하고, 입금당일 17:00시까지 입금사항을 통보하여야 한다.
      (단, 지정기한까지 차량매각 대금을 미입금시 차순위자로 선정함.) 
        - 입금계좌 및 납부기한 : 계약체결 통보시 함께 통보함.

13. 재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
    - 총무처 구매관재팀(☎ 031-219-2069, 010-5587-2575)
                        (FAX 031-219-1625, 이메일 ksna@ajou.ac.kr)
2013. 2. 8.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