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공고)[계약-용역] 전산장비 통합 유지보수 업체 선정
공개경쟁입찰 재공고
1. 입 찰 명 : 전산장비 통합 유지보수 업체 선정
2. 재공고 입찰일정
가. 재공고입찰: 2013. 02. 07(목), 본교 홈페이지
- 재공고입찰은 제안서 제출업체 수가 0~1개인 경우에 한함.
나. 재공고입찰기간: 2013. 02. 07(목) ~ 02. 21(목)
다. (재공고입찰)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3. 02. 21(목) 17:00, 구매관재팀
라. (재공고일찰)제안평가(발표평가) 실시: 2013. 02. 26(화) 14:00, 율곡관 제1회의실
마. (재공고입찰)협상 및 계약: 2013. 02. 27(수) ~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다. 2012년 기준 자본금 30억 이상, 매출액 300억 이상인 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4년제 대학 대상으로 서버 및 시스템 유지보수 계약과
이행 실적이 2건 이상이며, 각 계약금액이 2억 원/년 이상인 업체
마. 2000년 이전에 설립된 법인이며,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있는 업체
4. 입찰방법 (제안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1차 자체 평가를 실시한 후, 1차 평가 통과 업체들을
대상으로 2차 평가(제안발표 실시)를 실시함. 2차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
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 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 안영식(☏031-219-2067)
나. 제안서 작성 : 중앙전산원 박성숙(☏031-219-2185)
다.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13. 02. 07.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