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행사]2012년도 International Day 행사진행 업체 선정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2012학년도 제17회 International Day 행사진행 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2. 9. 25(화),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2. 9. 25(화) ~ 10. 10(수)
다. 전자입찰 실시
- 1차: 2012. 10. 8(월) 09:00 ~ 17:00
- 2차: 2012. 10. 9(화) 09:00 ~ 17:00
- 3차: 2012. 10. 10(수) 09:00 ~ 17:00
라. (유찰 시) 재입찰공고: 2012. 10. 10(수), 본교 홈페이지
마. 재입찰 공고기간: 2012. 10. 10(수) ~ 10. 17(수)
바. 전자입찰 실시
- 1차: 2012. 10. 15(월) 09:00 ~ 17:00
- 2차: 2012. 10. 16(화) 09:00 ~ 17:00
- 3차: 2012. 10. 17(수) 09:00 ~ 17:00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다. 대학교 행사 진행 실적이 있는 업체
- 학생 1,000명 이상 규모의 행사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전 실적 증빙자료를
구매관재팀 입찰담당 안영식 계장 이메일(ysahn@ajou.ac.kr)로 제출하여야 함.
4. 입찰(전자입찰 최저가 업체 선정)
가. 총액 입찰
나.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연속 3회까지 재투찰 실시
라. 연속 3회까지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고, 재공고 입찰에도 불구하고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저 응찰업체와 협상에 의한 수의계약 실시
5. 기타문의
가. 입찰관련 : 구매관재팀 안영식 계장(☏031-219-2067)
나. 행사진행 : 국제협력팀 강영화 계장(☏031-219-2923)
2012. 9. 25.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