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용역]사업장 생활계 폐기물 처리 위탁용역 업체 선정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사업장 생활계 폐기물 처리 위탁용역 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2. 9. 18(화),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2. 9. 18(화) ~ 9. 25(화)
다. 현장설명회: 2012. 9. 25(화) 14:00, 율곡관 353-5호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는 9월 25일(화) 오전 11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안영식 계장 이메일(ysahn@ajou.ac.kr)로 접수함.
라. 입찰 참가접수 및 최종 견적서 제출
: ~ 2012. 9. 26(수) 15: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마. 계약: 2012. 9. 27(목) ~
바. 재입찰공고
* 재입찰공고는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수가 0~1개인 경우 또는 입찰 참가접수
업체 수가 0~1개인 경우에 한하여 이루어지며, 재입찰공고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수립 예정임.
3. 용역범위: 현장설명회 참가 시 관련자료 배포 예정(용역범위와 입찰방식 설명)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다. 폐기물 처리업 허가 등록증의 허가사항 중 사업장 생활계 폐기물 수집ㆍ운반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주 영업소가 경인지역(경기, 인천)에 소재한 업체(증빙서류 제출)
라.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
5. 입찰(견적비교에 의한 최저가 업체 선정)
가. 톤당 단가입찰(소각비용 및 부가세포함)
나. 톤당 단가견적 비교에 의한 최저가격 제시업체 선정
6. 기타문의
가. 입찰서류 : 구매관재팀 안영식 계장(☏031-219-2067)
나. 용역내역 : 총무팀 노동현 계장(☏031-219-2074)
2012. 9. 18.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