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용역]2013학년도 대학입시 온라인 원서접수 대행업체 선정 공개경쟁입찰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2013학년도 대학입시 온라인 원서접수 대행업체 선정 공개경쟁입찰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2. 6. 5(화),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 2012. 6. 5(화) ~ 6. 15(금)
다.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2012. 6. 15(금) 17:00,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라. 제안평가(서면평가) 실시 : 2012. 6. 26(화) 14:00, 율곡관 204호(제1회의실)
* 평가위원 제안평가는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에 대한 서면평가로 진행함.
마. 협상 및 계약 : 2012. 6. 27(수) ~
바. 재입찰공고 : 2012. 6. 18(월), 본교 홈페이지
*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결과 참여업체 수가 0~1개 업체일 경우에 한함.
사. 재입찰공고기간 : 2012. 6. 18(월) ~ 6. 26(화)
아.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2. 6. 26(화) 17:00,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자. 제안평가(서면평가) 실시 : 2012. 7. 3(화) 14:00, 율곡관 204호(제1회의실)
차. 협상 및 계약 : 2012. 7. 4(수) ~
3. 입찰참가자격
가.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하는 사업자
나. 대학입시 온라인 원서접수 실적이 있는 업체
다. 온라인 원서접수가 가능한 안정된 시스템과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
라. 콜센터를 운영하고 각종 문제 발생 시 즉시 대처가 가능한 운영 체제를 갖춘 업체
마. 온라인/오프라인 홍보 지원 및 SMS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업체
바. 원서접수 및 합격자 발표 등과 관련하여 입학관련 법규 및 대교협 지침 수정에 따른
관련 전산프로세스의 이행에 차질이 없는 업체
4. 입찰방법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내용에 대한 서면평가를 실시함. 서면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67 안영식)
나. 제안서작성 : 입학팀(☏031-219-2025 강경희)
다.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12. 6. 5.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