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입찰공고-용역] 어학교육원 셔틀버스 운영 업체 선정

1. 입찰명 : 어학교육원 셔틀버스 운영 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2.2.2(목),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 2012.2.2(목) ~ 2.8(수)(7일간 휴,공휴일 포함)
   다.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 2012.2.9(목) 17: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라. 제안서 평가 위원회 평가실시 : 2012.2.13(월) 14:00, 율곡관 204호(제1회의실)
   마.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 2012. 2. 15(수),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바. 재입찰공고 : 2012.2.9(목),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사. 재입찰공고기간 : 2012.2.9(목) ~ 2.15(수)(7일간 휴,공휴일 포함)
   아. 재입찰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 2012.2.15(수) 17: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자. 재입찰 제안서 평가 위원회 평가실시 : 2012.2.16(목) 14:00,  율곡관 204호(제1회의실) 
   카.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2012. 2. 17(금),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대학교 및 어학원(법인) 임차용역 계약이 2년 이상이 업체(증빙자료 첨부)
   다.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성실히 수행할 업체
4. 입찰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관련근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성적이 1순위인 업체부터 예정가격 
       내에서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 선정
5.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참가 및 본 대학교 입찰인유의서에 위배되는 업체 
   나. 본교에 제출한 입찰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입찰이 인정될 경우 
   다. 입찰보증보험중권(해당금액의 5%) 미제출자 및 보증금액의 20배 이상을 초과하여 응찰한 자
   라.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가 입찰에 참가한 경우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031-219-2067 황원복)혹은 어학교육원(☏031-219-1560 김형근팀장)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   홈페이지(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를 보시면 입찰공고사항 및 참가신청서등 제반서류들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