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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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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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입찰-공사] 자동제어설비용 광네트워크공사(3차) 업체 선정

경쟁(견적)입찰공고

1. 입찰건명 : 자동제어설비용 광네트워크공사(3차) 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1.7.4(월),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나. 현장설명회 참가접수 : 2011.7.11(월) 11:00까지
       (이메일(wbhwang@ajou.ac.kr) 또는 팩스(031-219-1625) 접수)
   다. 현장설명회 실시 : 2011.7.11(월) 14:00, 캠퍼스플라자 811호 회의실  
   라. 입찰참가접수 : 2011.7.13(수) 17:00까지, 구매관재팀
   마. 낙찰업체 통보 : 2011.7.14(목) 
   바. 협상 및 계약 : 2011.7.15(금) ~
3.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수도권(서울,경기도,인천)에 정보통신공사 등록업체로서 자본금 2억원 
       이상인 업체
   나. 2010년도 시공능력평가액(정보통신공사) 50억 이상인 업체
   다. 최근 3년 이내 4년제 대학교 통신공사 실적보유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마.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
4.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총액입찰)
   - 예산범위내 최저가격 견적 투찰업체 낙찰
5.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참가 및 본 대학교 입찰인유의서에 위배되는 업체 
   나. 본교에 제출한 입찰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입찰이 인정될 경우 
   다. 입찰보증보험중권(해당금액의 5%) 미제출자 및 보증금액의 20배 이상을 초과하여 응찰한 자
   라.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가 입찰에 참가한 경우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입찰 관련 문의 : 구매관재팀 (☎031-219-2063, 황원복) 
   나. 현장설명 및 공사시방 문의 : 시설장비팀 (☎031-219-2082, 최창기)
   
2011. 7.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