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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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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전기시설 유지보수 용역 입찰 공고

입 찰 공 고


1. 입 찰 명 : 전기시설 유지보수 용역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1. 3. 7(월)
   나. 현장설명회 : 2011. 3.14(월) 15:00, 총무처 회의실(캠퍼스플라자811호)
   다. 참가접수 및 제안서 접수: 2011. 3.18(금) 17:00까지,구매관재팀 
   라. 제안발표 대상업체 통보 : 2011. 3.14(화) 14:00 까지 개별통보
   마. 제안서 평가 위원회     : 2011. 3.22(화) 14:00 캠퍼스플라자 811
   바.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 2011. 3.23(수), 구매관재팀         
   사. 계약체결 : 2011.3.25(금)

3.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자 기준 최근 5년 이내 대학건물(부속건물 포함) 시설관리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나.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도, 인천)인 업체이며, 시설물 유지관리업 및
       전기공사업 면허 소유 업체 
   다. 자본금 8억 이상인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4. 입찰방법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1차 자체 평가를 실시한 후, 1차 평가 통과 
       업체들을 대상으로 2차 평가(제안발표회 실시)를 실시함. 2차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
       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 (☏031-219-2073 이상현)
   나. 용역내용 : 시설팀 (☏031-219-2082 최창기)
   다. 용역내용 및 제안요청서류 등 기타 입찰서류는 홈페이지 구매입찰란에 있습니다.

2011. 3. 7.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