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 적 입 찰 공 고
1. 입찰명 : 자동화설비용 광네트워크 공사 계약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0.12.9(목), 홈페이지
나.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 2010.12.9(목) ~ 2010.12.13(월) 17:00까지 , 팩스 또는 이메일접수
(fax: 031-219-1625, e-mail : klove@ajou.ac.kr)
다. 현장설명회 : 2010.12.14(화) 10:00,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811호)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업체만 참석가능
- 참가자격 증빙서류 제출
라. 견적제출 : 전자구매시스템
- 1차 : 2010.12.20(월)
- 2차 : 2010.12.21(화)
- 3차 : 2010.12.22(수)
* 전자구매시스템 세부사용방법은 별첨 안내자료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결과통보 : 낙찰시 개별 통보
바. 계약 및 발주 : 2010.12.24(금)
3.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수도권(서울,경기,인천)에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로서 자본금 2억원 이상인
업체
나. 2010년도 시공능력평가액(정보통신공사) 50억 이상인 업체
다. 최근 3년 이내 4년제 대학교 통신공사 실적보유 업체
라. 국가로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위반되지 않은 업체
마.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
4. 입찰방법
가. 총액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나. 1순위 계약상대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낙찰자
결정시 제외하고, 차순위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7조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5. 견적경쟁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을 준용합니다.
6. 제출서류(밀봉,인감날인후 제출)
가. 현장설명회시
1)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부.
- 자본금액증빙자료
- 시공능력평가액 증빙자료
- 실적증명원(최근 3년 이내 4년제 대학교 통신공사 보유실적)
나. 견적제출시
-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에서 견적서 제출
- 입찰이행증권 스캔 첨부
- 입찰인유의서 스캔 첨부
- 견적세부내역 스캔 첨부
7. 문의
가. 입찰진행사항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현장설명회 및 공사관련 : 시설팀(☏031-219-2082 최창기)
2010. 12. 9.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