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종합관 네트워크 및 통신 구축 공사 입찰공고

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종합관 네트워크 및 통신 구축 공사

2. 입찰일정
   * 입찰의 공고, 현장설명회참가신청, 입찰접수, 입찰, 낙찰자 결정 등 모든 절차가 아주대학교 전자구매 시스템을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입찰에 참가하시고자 하는 업체께서는 첨부파일을 참조하시어 아주대학교 전자구매 시스템에 회원가입을 미리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입찰공고       : 2010.12.3(금),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및 전자구매 시스템
   나. 현장설명회참가신청 : 2010.12.13(월) 17:00까지 전자구매
   다. 현장설명회     : 2010.12.15(수) 10:00, 율곡관 영상회의실
   라. 입찰접수       : 2010.12.21(화) 17:00, 전자구매
   마. 입찰일시/장소  : 2010.12.22(수) 16:00, 전자구매
   바. 계약 및 발주   : 2010.12.27(월)




3.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서울경인지역(서울, 경기도, 인천) 정보통신공사 등록업체    
   나.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가진 업체
   다.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   

4. 입찰방법 
   가. 총액입찰 
   나.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연속 3회까지 재투찰 실시 
   라. 연속 3회까지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고, 재공고입찰에도 불구하고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저 응찰업체와 협상에 의한 수의계약 실시 

5.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참가 및 본 대학교 입찰인유의서에 위배되는 업체 
   나. 본교에 제출한 입찰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입찰이 인정될 경우 
   다. 입찰보증보험중권(해당금액의 5%) 미제출자 및 보증금액의 20배 이상을 초과하여 응찰한 자
   라.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가 입찰에          참가한 경우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입찰 관련 문의 : 구매관재팀 (☎031-219-2073, 이상현) 
   나. 현장설명 및 공사시방 문의 : 정보시스템팀 (☎031-219-2186, 이근)

첨부 : 1. 입찰서류 1부.
         2. 제안요청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