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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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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에너지센터 승강기 교체공사 견적입찰

  • 이상현
  • 2010-04-13
  • 21662
견 적 입 찰 공 고 

1. 입찰명 : 에너지센터 승강기 교체공사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0. 4. 13(화), 홈페이지
  나.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 2010.4.13(화) ~ 2010.4.18(일) 17:00까지 팩스 또는 이메일접수
      (fax: 031-219-1625, e-mail : klove@ajou.ac.kr, 송부후 전화확인(031-219-2073)요망) 
  다. 현장설명회   : 2010. 4.19(월) 10:30, 구매관재팀 (캠퍼스플라자 811호)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업체만 참석가능, 
      - 준비서류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원본, 재직증명서 각 1부.
  라. 입찰참가신청(서류제출) : 2010.04.21(수) 16:00,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마. 입찰결과통보 : 2010.04.21(수) 18:00까지, 개별통보

  3.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수원시에 승강기 설치업 및 보수업 등록 업체 또는 타시에 등록하고 수원시에
         지사를 보유한 업체
     나. 국가로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위반되지 않은 업체
     다.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   

4. 입찰방법
   가. 총액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나. 1순위 계약상대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등을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낙찰자 결정시 제외하고, 차순위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7조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5. 견적경쟁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을 준용합니다.

6. 제출서류(밀봉,인감날인후 제출)  
   가. 사업자등록증 
   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견적금액의 5%)
   다. 지명원
   마. 견적서(별도 밀봉, 인감날인)
   ※ 2010.4.21(화) 16:00까지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제출

7. 문의 
   가. 입찰진행사항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현장설명회 및 공사관련 : 시설팀(☏031-219-2082 최창기)


2010. 4. 1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