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인권센터 장애학생지원실] 장애학생지원실에서 함께 근무할 학생인턴을 모집합니다. (3~6월)

  • 장애학생지원실
  • 임여진
  • 작성일 2021-03-05
  • 조회수 3142

장애학생지원에서 함께 근무할[인턴]학생을 모집합니다.


1.신청자격

 가. 2021-1학기 휴학생

 나. 2021학년도 03월~06월 근무 가능자


2.근무조건

 가. 2021.03.15.(월) ~ 2021.06.11.(금) 
  (* 근무 시작/종료일은 담당자와 상의 후 조정 가능)

 나.근무시간: 주5일 근무(월~금, 09:00~18:00)

 다.시급 8,720원


3. 업무내용

 -장애학생지원실 행정보조 업무 외 기타 업무보조


4.제출서류

 -장애학생지원실 인턴 신청서(첨부파일 참조) 1부


5.선발일정

  *선발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가.서류 제출: 2021.03.05.(금) ~ 2021.03.10.(수) 자정


 나.면접: 서류 통과 학생에게 개별적으로 면접일정 공지


 다.합격자 발표: 2021.3.12.(금) 이후 합격자에게 개별 안내



6.접수방법


  - 장애학생지원실(신학생회관116호) 방문 또는 이메일 접수(csd@ajou.ac.kr)



7.우대사항


  - 컴퓨터 활용(PPT 및 엑셀)관련 자격증보유자



8.유의사항


 가.제출서류 누락 및 자료 형식 불일치 시 선발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나.근무 중 무단결근 및 무단지각3회 이상시 인턴 자격이 박탈됩니다.


 * 문 의 : 장애학생지원실(031-219-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