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구글드라이브(이메일, 공유드라이브 포함) 정리 안내 - 학부 및 대학원생 / 교직원퇴직자, 학부 및 대학원 졸업자(제적생 포함)
- 학부 및 대학원생 : 총 가능용량 5Gbyte
(저장공간 초과한 대상자는 이메일(구글 계정)이 수신이 불가하게 됩니다. 이로 인한 불이익(학교 공지 사항 안내 수신 불가 등)이 발생될 수 있으니, 저장공간을 빠른 시간내에 정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직원퇴직자, 학부 및 대학원 졸업자(제적자 포함) : 총 가능용량 1Gbyte
단, 졸업자중 현재 교원,직원, 대학원생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안내 사항을 메일 및 공지사항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안내하였습니다.
안내 사항을 숙지하여 빠른 시일내에 저장 공간을 정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성원 구분별 각 용량 초과 사용자는 '아주mail 아이디'의 사용 중지 -> 이후 삭제 처리 될수 있습니다.
사용중인 개인별(학교 계정) 구글 저장공간(구글드라이브, 메일, 메일첨부 대용량 파일, 포토, 공유드라이브) 정리를 요청 드립니다.
저장공간을 정리하지 않아 학교 계정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계정의 구글드라이브(공유드라이브 포함), 메일, 포토등의 자료는 백업 후 -> 삭제 -> 휴지통 비우기를 반드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개인 사진 백업을 학교 계정으로 사용하는 분들은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개인 사진 삭제로 인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안내 사항 -
그 동안 무상으로 제공되었던 "Google Workspace for Education" 서비스(구글드라이브, 구글메일)의 정책 변경에 따라
개인별(학교계정) 사용량을 2023년 1월 1일에 제한할 예정입니다.
개인별(학교 계정) 기준사용량(개인 드라이브) 이상자의 [사용량: Gmail, 내 드라이브 , Photo, 휴지통 모두 포함] 공유드라이브는 일괄 삭제 처리할 예정입니다.
2023년 1월1일 이후 개인별 기준 사용량 이상 사용자는 학교계정(아이디) 사용 중지 및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 문의
- 메일: aiscenter@ajou.ac.kr
- 사이트: 정보시스템팀 홈페이지(https://pc119.ajou.ac.kr) > Q&A
정보시스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