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2019년 2학기 예비군대원 신고 안내

  • 예비군연대
  • 김현민
  • 작성일 2019-06-24
  • 조회수 2928

예비군 대원 전입신고 안내 

 

복학생, 신입생은 예비군 대원 신고를 진행하여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미신고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AIMS2(학번 로그인) -> 학사서비스 -> 좌측 하단 예비군 대원 전입신고 -> 작성후 저장

 

대상

1. 학부생

  군 전역 후 복학하는 학생 및 재입학생, 편입생

  과거에 아주대학교 예비군연대에 편성(전입)되었다가 휴학 후 복학하는 학생

  재학중인 학생 중 예비군연대에 전입 미신고한 학생

 

2. 대학원생

  학부(아주대학교) 졸업 후 본교 대학원에 진학하는 학생

  본교 석사과정 졸업 후 박사과정으로 진학하는 학생

  타 대학교 졸업 후 아주대학교 대학원으로 입학하는 학생

 

3. 교수 (예비군연대 사무실로 방문신청만 가능)

 

 신청방법 

  예비군 대원 신고 (인터넷으로만 가능)

  학교 홈페이지 포탈(AIMS2)로그인 학부학사(대학원학사) 예비군대원 신고

  군번, 입영일자, 전역일자, 주특기(병과) 등은 전역증, 병적증명용 주민등록초본,

병적증명서(www.egov.go.kr에서 인터넷발급 신청가능) 등을 참고하여 정확히 입력

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

  군 휴학 후 복학 신청 시 군복무정보를 입력한 학생은 자동으로 전입신청이 되므로 재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군번 및 전화번호 등 수정사항이 있으신 분은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휴학 후 복학신청 시 자동전입신청이 되지 않으므로 예비군대원신고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연락처 및 이메일을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소지는 주민등록상 주소지로 자동갱신 됩니다.)

  전입신고 기간 내 전입신고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23일 동원훈련 등 일반예비군 훈련을

받아야 함) 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졸업 유예자, 초과 학기등록자, 학적 유지자, 시간제학생 등은 학생예비군편성에서 제외 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학생예비군 신청기간은 2019.06.24 부터 이며, 학적이 재학으로 변경되는 시점인 2019.09.01 부터 학생예비군으로 편성됩니다.

 

문의전화 : 031)219-2218,2219 (학군단1층 예비군연대 사무실)


아주대학교 예비군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