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19년 2학기 예비군대원 신고 안내
예비군 대원 전입신고 안내
복학생, 신입생은 예비군 대원 신고를 진행하여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미신고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AIMS2(학번 로그인) -> 학사서비스 -> 좌측 하단 예비군 대원 전입신고 -> 작성후 저장
◆ 대상
1. 학부생
① 군 전역 후 복학하는 학생 및 재입학생, 편입생
② 과거에 아주대학교 예비군연대에 편성(전입)되었다가 휴학 후 복학하는 학생
③ 재학중인 학생 중 예비군연대에 전입 미신고한 학생
2. 대학원생
① 학부(아주대학교) 졸업 후 본교 대학원에 진학하는 학생
② 본교 석사과정 졸업 후 박사과정으로 진학하는 학생
③ 타 대학교 졸업 후 아주대학교 대학원으로 입학하는 학생
3. 교수 (예비군연대 사무실로 방문신청만 가능)
◆ 신청방법
① 예비군 대원 신고 (인터넷으로만 가능)
학교 홈페이지 → 포탈(AIMS2)로그인 → 학부학사(대학원학사) → 예비군대원 신고
② 군번, 입영일자, 전역일자, 주특기(병과) 등은 전역증, 병적증명용 주민등록초본,
병적증명서(www.egov.go.kr에서 인터넷발급 신청가능) 등을 참고하여 정확히 입력
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사항
① 군 휴학 후 복학 신청 시 군복무정보를 입력한 학생은 자동으로 전입신청이 되므로 재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군번 및 전화번호 등 수정사항이 있으신 분은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휴학 후 복학신청 시 자동전입신청이 되지 않으므로 예비군대원신고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② 연락처 및 이메일을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소지는 주민등록상 주소지로 자동갱신 됩니다.)
③ 전입신고 기간 내 전입신고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2박 3일 동원훈련 등 일반예비군 훈련을
받아야 함) 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졸업 유예자, 초과 학기등록자, 학적 유지자, 시간제학생 등은 학생예비군편성에서 제외 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학생예비군 신청기간은 2019.06.24 부터 이며, 학적이 재학으로 변경되는 시점인 2019.09.01 부터 학생예비군으로 편성됩니다.
※ 문의전화 : 031)219-2218,2219 (학군단1층 예비군연대 사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