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아주상담지원센터]무인발급기 로그인 방법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아주상담·지원센터입니다.
교내 신학생회관 1층에 있는 무인발급기의 로그인 방법(아이디와 비밀번호)이 개인정보보호의 이유로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음을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전 | 변경 후 |
ID : 학번 PASSWORD : 생년월일 | ID : 포탈 ID PASSWORD : 포탈 비밀번호 |
1. 포탈 ID와 비밀번호가 없는 경우
⇒포탈에서 회원가입 후 이용(회원가입 방법은 첨부파일 확인)
2. 포탈 회원가입이 어려우신 경우
⇒아주상담·지원센터(업무 시간 내) 혹은 웹민원센터(상시 이용가능)를 이용
3. 웹민원센터 이용 방법
① 메인 홈페이지 → 증명서 발급(프린터 아이콘) → 인터넷 증명서 즉시발급 → 바로가기
② 검색창에 웹민원센터 검색 후 첫 번째 도메인
※ 학번을 모를 경우 업무 시간 내에 문의 바랍니다.
- 업무시간 9:00 ~ 18:00(점심시간 12:00 – 13:00)
2017.05.17.
아주상담·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