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아주상담지원센터]무인발급기 로그인 방법 변경 안내

  • 아주상담지원센터
  • 석혜진
  • 작성일 2017-05-17
  • 조회수 5262


 

안녕하세요 아주상담·지원센터입니다.

교내 신학생회관 1층에 있는 무인발급기의 로그인 방법(아이디와 비밀번호)이 개인정보보호의 이유로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음을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전

변경 후 

 ID : 학번

PASSWORD : 생년월일

 ID : 포탈 ID

PASSWORD : 포탈 비밀번호 



 

1. 포탈 ID와 비밀번호가 없는 경우

포탈에서 회원가입 후 이용(회원가입 방법은 첨부파일 확인)

2. 포탈 회원가입이 어려우신 경우

아주상담·지원센터(업무 시간 내) 혹은 웹민원센터(상시 이용가능)를 이용

 

3. 웹민원센터 이용 방법

메인 홈페이지 증명서 발급(프린터 아이콘) 인터넷 증명서 즉시발급 바로가기

검색창에 웹민원센터 검색 후 첫 번째 도메인

학번을 모를 경우 업무 시간 내에 문의 바랍니다.

- 업무시간 9:00 ~ 18:00(점심시간 12:00 13:00)

  





2017.05.17.

아주상담·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