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학사과정) 2015-하계 계절수업 예비(책가방식) 수강신청 안내
2015-하계계절수업 예비(책가방식) 수강신청 안내
* 공지사항 확인 및 수강신청 페이지 접속 : www.ajou.ac.kr/sugang
§ 인터넷 익스플로러 외의 브라우저에서 수강신청 시 신청내역 미반영 등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현장실습 학점인정 시기가 변경됨에 따라, 방학 중 현장실습(인턴십)을 수행하는 경우 계절
수업으로 해당 현장실습과목을 수강신청해야 학점 인정이 가능합니다.
구분 |
변경 전 |
변경 후 |
수강신청 및 학점인정 |
직후 정규학기 |
해당 방학 중 계절수업 |
1. 예비수강신청기간 : 2015. 06. 01.(월) 09:30 ~ 2015. 06. 03.(수) 17:00
※ 기간 중 24시간 이용가능
2. 수강신청대상자 : 재학생 및 휴학생 (단, 2015-1학기 학적유지등록생은 수강이 불가능함)
※ 2015-1학기 학적유지등록생은 수강이 불가능하므로, 수강신청이 되더라도 차후 삭제
처리될 예정입니다.
(학적유지등록생 : 학점 외 조건 미충족으로 졸업미통과 / 졸업연기 후 미수강 등의
사유로 2015-1학기 수업료의 10%를 납부한 학생)
3. 최대수강신청학점 : 6학점
4. 유의사항
가. 과목별수강제한
- 예비(책가방식) 수강신청 시 본 수강신청의 과목별 수강제한과 동일하게 적용됨.
나. 과목변경사항 (강사, 시간, 강의실, 폐강, 추가 개설 등)
- 예비(책가방식) 수강신청기간 이후에 과목별 변경사항이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학사
(학부)→[교과수업]→[시간표]를 통해 개인별 수강신청내역의 시간중복 여부를 확인한 후,
본 수강신청을 준비해야 함.
※ 수업시간 변경으로 개인 수업시간표 상 중복 발생 시, 본 수강신청 시 신청불가
다. 예비수강신청기간에 신청한 과목이 본수강신청 시 정원 제한으로 수강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본 수강신청 시에 희망하는 과목의 수강번호, 과목조회를 통해 수강신청
할 수 있도록 미리 대비해야 함.
라. BSM과목을 수강할 학생들은 정규수업과 함께 튜터링이 진행되므로 튜터링 일정을
고려하여 수강신청을 해야 함
(튜터링 과목 및 운영 시간은 6월 둘째 주 별도 공지 예정)
5. 유의사항
- 수강신청 후 로그아웃을 하지 않고 웹브라우저를 닫을 경우 로그인정보가 남아 재접속 시
(로그아웃을 하지 않을 경우 오류메시지가 뜨며 접속시간이 지연될 수 있음.)
6. 문의처 : 교무팀 담당자 (keep@ajou.ac.kr/ 031-219-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