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하계-현장실습] 신청안내(필독) 6/5까지

  • 현장실습지원센터
  • 주안나
  • 작성일 2015-06-02
  • 조회수 18408

 

 

아주대학교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는 하계 방학을 맞아 3,4학년 학생들의 현장실습(인턴십)을 지원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아래 내용을 꼼꼼하게 읽어보시고 질문해주세요

지원대상: LINC사업 참여학과 3,4학년 학생 (공과대학, 정보통신대학경영대학, 자연대학)

지원조건: 4(160시간) 또는 8(320시간수행+ 학점이수 필수(계절학기 수강신청:6/22,23)

 마지막학기 또는 8학기이상 재학학생은 졸업연기 신청후 4주과정만 참여가능. 실습종료후 졸업원할경우 본인이 졸업연기신청 취소해야함.  학적유지자 불가하며 졸업과 관계된 문의는 학부사무실 또는 교무팀으로 문의

지원금: 3학점이수: 40만원, 6학점이수:70만원 지급하며 추가로 기업에 따라 지원금 상이

지원금 지급일정: 실습종료후 1주일내에 종합보고서 제출완료후 지급

학생신청기간: 06.01~06.05 (18:00까지)

신청방법: how.ajou.ac.kr 로그인후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후 참여기업에 신청(1지망만 신청)

지원자가 많아서 신청한 기업에서 실습이 어려울 경우 다른회사로 연결하기 위해

자기소개서 지원동기 항목에 1지망,2지망,3지망을 따로 표기바람

본인소속학과에 해당되는 기업이 없을 경우 자기소개서를 작성후,

 지원동기 항목에 해당기업이 없지만 실습을 원한다고 꼭 쓰세요!

추후일정: ~06.08에 기업매칭후 공지합니다.

                  06.22~26 사전오리엔테이션 및 기업 예비방문

                  06.29 현장실습 시작(~7.24, 4주종료. ~8/21, 8주종료)      

온라인시스템을 통해 주간보고서, 출근부, 종합보고서, 기업평가서, 설문지 작성이 가능하며

  학점 및 실습전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학과마다 다르므로 학부사무실로 문의

현장실습 수행전 기업과 협약이 이루어져야 하며, 센터에서 모집한 기업의 협약은 센터에서 담당

개인적으로 또는 학과에서 연결되어 실습 진행할 경우 오프라인으로 보고서 제출

 위 포스터 이미지 클릭시 현장실습지원 온라인시스템으로 연결됩니다.

 

06.04()18:00 팔달관 108호에서 현장실습 설명회 진행예정입니다. 현장실습에 관심있는 학생들의 참여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