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 [e-비즈니스학과, 금융공학과] 2017학년도 하계 GLP(Global Leadership Program)참가자 모집
2017학년도 하계 GLP(Global Leadership Program)
참가자 모집
e-비즈니스학과, 금융공학과 학생들에게 해외대학 및 기업 탐방과 연구조사 기회 부여를 통한 글로벌 마인드 함양을 위하여 2017학년도 하계 Global Leadership Program을 다음과 같이 진행하고자 합니다. 진취적인 학생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1. 프로그램 개요
- 파견지역 및 지원금액
파견지역 | 지원금액(1인 기준) | 파견인원 | 기간 |
아프리카, 유럽지역 | 200만원 내외 | 총 10명 내외 | 하계방학 [2017.6.26.(월) ~ 8.31.(목)] 중 1주 내외 |
동남아지역 | 120만원 내외 | ||
중국지역 | 100만원 내외 | ||
일본지역 | 100만원 내외 |
※ 지원금액 외 학생 개인부담
2. 지원자격
가. 경영대학 소속 재학생(e-비즈니스학과, 금융공학과 재학생)
나. 장학금 지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직전학기: 취득학점 13학점 이상, 평점평균 3.0 이상인 자)
다. 학년별 영어점수를 충족한 자
| TOEIC (모의토익가능) | TOEFL IBT | TEPS | TOEIC Speaking | OPIc |
1학년 | 650 | 73 | 521-526 | Level 6 | IM |
2학년 | 700 | 82 | 572-577 | Level 6 | IM |
3학년 | 750 | 87 | 628-633 | Level 6 | IM |
4학년 | 800 | 94 | 689-695 | Level 6 | IM |
※ 단, 1학년 1학기∙ 4학년 2학기 재학생, 휴학생(다음 학기 예정자 포함), 교환학생(다음 학기 예정자 포함), GLP에 2회 이상 참가한 학생은 제외
3. 선발방법
가. 팀별(3~5명으로 구성) 활동계획서와 활동계획 발표 점수 합산
나. 활동계획 발표회: 2017.6.1.(목) 17시 ~ 19시 30분 중 학생들과 협의하여 확정 예정(7분 발표, 2분 질의응답)
다. 심사 및 선발기준
구분 | 내용 | |
심사기준 | 적합성 | 기획안이 프로그램 목적 및 방문 해외시장에 알맞은가? |
구체성 | 기획내용이 실제적이며 세부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는가? | |
준비성 | 기획내용의 현지실행을 위해 진행한 바가 있는가? | |
선발기준 | 각 심사기준을 활동계획서 60%, 활동계획 발표 40% 비중으로 평가하여 총점이 높은 팀 순으로 선발 |
라. 선발된 팀에 결원 발생 시 대기자로 충원
- 대기자: 탈락 팀 중 심사성적이 우수한 팀의 팀원 (심사성적순으로 선발)
- 대기자 중 동점자 발생 시 고학년 우선, 전공과목 수강기록이 많은 순서로 선발
마. 심사위원은 추후 확정 예정
4. 접수방법 및 성적증빙
가. 접수방법
1) 참가신청서는 인터넷접수(https://goo.gl/forms/dvfsNrTkwrAT09lu1)
2) 참가 신청 후 활동계획서(첨부 파일) 및 성적증빙내용 이메일 접수
- 이메일 접수 : ‘[GLP]팀명_제출자이름’ 제목으로 직전학기 성적 및 영어성적 전산화면 캡쳐하여 ykoh@ajou.ac.kr 접수
(영어성적은 대학창조일자리센터로 제출 후 반영된 성적, 공인영어성적 전산입력 필수, 모의토익 점수 인정)
5. 참가신청 접수: 2017.5.22.(월) ~ 5.26.(금)
6. 프로그램 일정
내 용 | 일정 |
참가신청 접수 | 2017.5.22.(월) ~ 5.26.(금) |
활동계획서 및 성적증빙내용 제출 | 2017.5.23.(화) ~ 5.31.(수) |
활동계획 발표회(프레젠테이션) | 2017.6.1.(목) |
참가자 선발 발표 | 2016.6.2.(금) 예정 |
사전교육 | 2017.6.5.(월) ~ 6.9.(금) |
현지연수기간(1주일 내외) | 2017.6.26.(월) ~ 2017.8.31.(목) |
결과보고회 | 2017.9.1.(금) |
※ 상기일정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음.
7. 문의처: 경영대학 교학팀 오연경(ykoh@ajou.ac.kr, 031-219-3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