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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공지

[학사] 하계 계절수업 중 '취업(준비)활동 지원을 위한 출석인정' 안내

학부 졸업예정자 취업(준비)활동 지원을 위한 출석 인정 안내



학부 졸업예정자(2017년 8월 졸업예정자) 취업(준비)활동 지원을 위한 출석 인정 신청절차를 안내하오니, 취업 또는 취업 준비활동(면접, 신체검사 등)으로 인하여 수강 중인 수업에 출석이 불가능한 경우 아래의 절차에 따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근거 : 학사과정 학사운영규칙26(출석) 2항 제6

- 대상 : 졸업예정자가 취업(준비)활동으로 인하여 결석이 불가피한 경우

- 필요 증빙

취업준비활동 : 면접(신체검사) 등 참여 요청 메일, 시험 응시표 등

취업 : 재직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건강보험관리공단 발급), 합격통지서 등

- 승인조건

⦁ 계절수업3 이내 : 출석인정 요건을 지정받아 수행(시험, 과제물 등)

⦁ 계절수업3일 초과 : 출석인정 요건에 추가 + 대체학습 필수 지정

 ※ 정규학기는 15주 이상 운영되며, 이를 바탕으로 15주의 1/5인 3주를 기준으로 설정하며 계절수업은 총 15일로 운영되므로, 15일의 1/5인 3일이 기준이 됩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담당 교원이 제시한 출석인정 요건을 충실히 이행함을 전제로 승인

학생은 지정받은 출석인정 요건 이행 성과물과 증빙서류를 학기말까지 제출



대체학습 지정 예시

수강 중인 과목과 동일 과목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교내외 온라인강좌(사이버과목, MOOC 강좌 등)를 학생이 발굴하여 담당 교수에게 이수 계획을 제출하고 대체학습 지정 가능 여부 확인

수강 중인 과목 관련 주제에 대한 연구 등 학생이 스스로 학습방안을 마련하여 담당 교수에게 이수 계획을 제출하고 승인을 받은 후 학기 말에 보고서 제출

 

2. 절차 : 자세한 출석 인정 절차는 첨부파일 참조



3. 문의 : 교무팀 (031-219-2018 / shj@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