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학부] 포탈/학생증 사진변경 안내
포탈/학생증 사진변경 안내
[방법]
⓵ 학사메일(haksa@ajou.ac.kr)로 학번/이름/변경을 원하는 사진 파일(이미지) 송부
※ 사진명은 반드시 본인 학번+이름으로 설정하여 첨부, (JPEG, BMP 등 이미지 파일/ 단, PNG는 불가)
⓶ 메일 송부 기점으로 변경 시까지 평균 3~5일 소요
⓷ 포털에 로그인하여 사진변경 여부 확인 필수
[주의사항]
√ 사진명을 오기입할 경우, 사진 변경 처리는 되지 않습니다.
√ 학생증 재발급을 희망하는 학생은 반드시 변경된 사진을 확인한 후 학생증 재발급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본인확인이 불가한 이미지(연예인, 동물, 타인 사진 도용 등)로는 사진변경을 진행해드리지 않습니다.
√ 본인확인이 불가한 경우(본인확인이 불가한 이미지, 신분증 미지참 등) 학생증을 발급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 문의 : 사진변경 및 학적정보 확인 (교무팀 ☎ 031-219-2014)
학생증 신청 (종합지원센터 ☎ 031-219-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