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생활관] 2019년 하계방학 추가 신청 안내

  • 생활관
  • 장효정
  • 작성일 2019-05-31
  • 조회수 2919

2019년 하계방학 생활관 추가 신청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기일 내에 입사 신청 및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및 방법

 

. 신청기간 : 2019.05.31.() ~ 2019.06.09.()

 

1학기 입사생도 신청기간에 신청을 해야 입사할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학교홈페이지-> Aims2포탈->Login->학부/대학원->학사서비스->생활관->입사신청

 

2. 등록기간 및 방법

 

. 등록기간 : 2019.06.17.() ~ 2019.06.18.()

 

. 등록방법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생활관 계좌번호 추후 안내 예정

 

 

 

3. 개관기간 : 2019.06.29.() ~ 2019.08.17.()

 

 

4. 개관장소

 

. 화홍관 1,2,3

 

. 남제관 서관 1,2/동관 1(동관 2,3,4층 공사 /서관 3,4층 특별개관으로 사용 예정)

 

. 용지관 1,2,5(3,4층은 특별개관으로 사용 예정)

 

. 광교관 1,2/3층 일부 (4,5층은 특별개관으로 사용 예정)

 

. 국제학사 2,7/3,8층 일부 (4,5,6층 특별개관으로 사용 예정)

 

특별개관 신청인원에 따라 개관장소 변경이 있을 수 있고, 특별개관으로 사용 예정인 호실에는 1학기에 거주중인 사생이라도 배정되지 않습니다.

 

국제학사 신청시 외국인 학생과 배정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5. 하계 입사비 

 

구분

4인실

2인실

비고

남제관

용지관

화홍관

광교관

남제관

용지관

화홍관

국제학사

입사비

380,000

415,000

415,000

415,000

545,000

720,000

 

 


 

 

6. 기 타

 

. 신규신청자가 등록을 취소하고자 할 경우 하계 입사 전 06.28.()까지 생활관 사무실로

 

취소신청하면 입사비 100%환불 되고, 629일 이후는 입사비가 환불되지 않음.

 

(1학기 입사생은 621일까지 신청하고 622일까지 퇴사해야 100% 환불되고, 그 이후는 환불 없음)

 

. 신체검사일이 1년 이상 지난 학생은 입사하기 전에 신체검사결과서를 생활관 사무실에 반드시 제출해야 함. (생활관사무실 위치-기숙사식당건물 203, 이메일-jjjang@ajou.ac.kr, 팩스-031)219-2141)

 

. 생활관 운영규칙 위반자는 퇴사조치 함.

 

. 기숙사신청 후 미등록이 발생한 여석은 생활관 호실배정 기준에 따라 재배정을 할 수 있음.

 

. 1학기 비사생이 하계 방학에 입사하고 2학기에 신청하는 경우, 2학기 선발시 거리점수 대신에 사생점수가 반영됩니다. 1학기 사생 중 하계에 입사하지 않는 경우 2학기 호실이 변경될 수 있음.

 

. 기타 문의사항 : 생활관(031-219-2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