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아주대학교 우편취급국] 2023년 6월 3주차 운영시간 안내

  • 총무팀
  • 조민규
  • 작성일 2023-06-13
  • 조회수 4371

우편취급국 창구 직원의 부재로 인해 다음과 같이 운영시간이 조정되어 운영됨을 안내드립니다.




1. 운영시간
    - 변경전: 09:00~18:00
    - 변경후: 09:00~18:00(12:00~13:00 점심시간 휴무)


2.  적용기간
    - 2023.06.13.(월) ~ 2023.06.16.(금)


3. 시행사유
    - 우편취급국 창구직원이 2023년 6월 3주차에 1명만 근무하여 부득이 점심시간 휴무를 시행함




감사합니다.





아주대학교 우편취급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