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학사] [정보시스템팀] 교내 정전으로 인한 전산서비스 중지 안내(9/17)

  • 정보시스템팀
  • 신민철
  • 작성일 2023-09-07
  • 조회수 6460

교내 정전으로 인한 전산서비스 중지 안내

 

 9월 17일 수행되는 정전 작업으로 인해 아래 기간동안 전산 서비스를 중지합니다.

 

 중지 기간 2023.09.17.(일) 06:00 ~ 14:00 (8시간 중지 예정)

 중지 서비스홈페이지, AIMS2, 학사웹포털전자결재, 아주Bb, 로그인 등(G-mail은 사용 가능)

 ※ 작업상황에 따라 중지 시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2023.09.07

정 보 시 스 템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