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생활관]2020년 하계 방학 생활관 개관 안내

  • 생활관
  • 장효정
  • 작성일 2020-06-12
  • 조회수 2939

2020년 하계 방학 생활관 개관 안내

 

2020학년도 하계방학의 생활관 개관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하여 1학기 운영 기준과 동일하게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자 합니다. 입사 기준에 해당하는 학생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입사 기준

. 대면으로 이루어지는 계절학기 수업(토익 사관학교 등 포함)을 듣는 학생

. 교육, 연구 등의 목적으로 등교가 필요한 학생 : 신청 후 지도 교수의 추천(특별입사 신청서)을 받아 생활관에 제출, 승인을 받아야 함

 

2. 개관 기간 : 2020.07.5.() ~ 2020.08.22.()

 

3. 개관 건물 및 배정

. 기숙사 모든 관()1,2층을 우선 배정, 단 국제학사는 2,3,7,8층에 우선 배정함

. 우선 배정 후에도 입사인원이 초과하면 나머지 층으로 배정함

. 코로나19 감염병관리위원회의 기숙사 실별 배정기준에 따라 2인실은 1인을, 4인실은 2인을 배정함.(이에 따른 비용은 증가하지 않음. 기존과 동일함)

 

4. 신청기간 및 방법

. 신청기간 : 2020.06.15.() ~ 2020.06.21.()

1학기 입사생의 경우에도 위의 “1. 입사 기준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 신청방법

- 입사 희망자는 학교 포탈에서 신청

         - 다만, 위의 “1. 입사기준중에서 에 해당하는 지도교수 추천을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첨부된 특별입사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대면 수업 학생은 출석부로 일괄취합하므로 제출하지 않아도 됨)

학교홈페이지 > [PORTAL] > Login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입사신청]

첨부된 특별입사 신청서생활관 사무실로 제출

(방문: 기숙사식당건물 203/ 이메일:jjjang@ajou.ac.kr / 팩스:031-219-2141)


5. 등록기간 및 장소: 2020.06.29.() ~ 2020.07.01.(), 국민은행

- 가상계좌 입금 가능 시간은 새벽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니다.


6. 등록고지서 출력 및 입실절차

. 등록고지서 출력

          ▶ 학교홈페이지 > [PORTAL] > Login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입사신청] > [고지서 출력]

. 입실절차 : 학생증 지참 > 각관 안내실 입사 신고 > 입실

 

7. 하계 입사비

구분

4인실

2인실

남제관

용지관/화홍관/

광교관

남제관

용지관/화홍관

국제학사

입사비

380,000

415,000

415,000

545,000

720,000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4인실은 2인 배정, 2인실은 1인 배정함. 그에 따른 비용증가는 없음.


8. 기 타

. 하계 방학 등록 취소는 73()까지 생활관 사무실로 신청. 취소 신청하면 입사비 100% 환불이며, 73일 이후에는 환불되는 금액이 없음.

. 신체검사일이 없거나 1년 이상 지난 학생은 결핵 검사 결과를 입사하기 전에 생활관 사무실에 반드시 제출해야 함.

. 생활관 운영규칙 위반자는 퇴사조치 됨.  

. 입사 신청 후 미등록이 발생한 여석은 생활관 호실배정 기준에 따라 재배정을 될 수 있음

. 기타 문의사항 : 생활관(031-219-2143~4)

 

 

아주대학교 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