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장애학생지원실] 2020-2학기(하계방학 포함) 인턴 모집

  • 장애학생지원실
  • 임여진
  • 작성일 2020-06-05
  • 조회수 2181

 장애학생지원에서 함께 근무할 [인턴]학생을 모집합니다.

 

1. 신청자격

   - 직전학기 성적 12학점 이상, 평점평균 2.0이상

   - 2020학년도 하계 방학 근로 가능자

   - 본교 휴학생(재학생 및 졸업생 불가) 2020-2학기 휴학(예정)

 

2. 근무조건

   - 2020.07.02.() ~ 2020.12.31(목(* 출근시작일은 담당자와 상의 후 조정 가능)

   -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 월~금 , 09:00~18:00)

   - 시급 8,590  

 

3. 근무실 및 업무내용

   - 장애학생지원실 행정보조 업무 외 기타 업무보조

 

4. 제출서류

   - 장애학생지원실 인턴 신청서(첨부파일 참조) 1

 

5. 선발일정    *선발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류 제출: 2020.06.15.() ~ 2020.06.19() 15:00

   - 면접 : 서류 통과 학생에게 개별적으로 면접일정 공지

   - 합격자 발표: 2020.06.29() 이후 개별적으로 안내

 

6. 접수방법

   - 장애학생지원실 방문 접수 또는 이메일 접수 (csd@ajou.ac.kr)

 

7. 선발기준

  - 컴퓨터 활용(PPT 제작 및 엑셀) 능력이 뛰어난 학생

  - 업무 지원 능력이 우수하다고 인정되며 성실한 학생

 

8. 유의사항

  - 제출서류 누락 및 자료 형식 불일치 시 선발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근무 중 무단결근 및 무단지각 3회 이상 시 인턴 자격이 박탈됩니다.

 

*문의 : 장애학생지원실 (031-219-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