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생활관]2021년 하계 방학 생활관(기숙사) 개관 안내
2021년 하계 방학 생활관 개관 안내
2021년 하계 방학 생활관 입사 신청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기일 내에 입사 신청 및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및 방법
가. 신청기간 : 2021.06.07.(월) ~ 2021.06.13.(일)
※ 1학기 입사생도 신청 기간에 신청을 해야 입사할 수 있습니다.
나. 신청방법
▶ 학교홈페이지 > [PORTAL] > Login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입사신청]
2. 신청대상자
가. 아주대학교 학부, 일반대학원 재학생.
※대면 수업 등의 등교 사유가 없어도 희망하는 경우 입사 가능합니다.
※수료생이나 특수대학원생은 입사 불가합니다.
※8월 졸업 예정자는 하계 방학까지 입사 가능합니다.
3. 등록기간 및 장소: 2021.06.21.(월) ~ 2021.06.23.(수), 국민은행
※가상계좌 입금 가능 시간은 새벽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니다.
4. 등록고지서 출력 및 입실절차
가. 등록고지서 출력
▶ 학교홈페이지 > [PORTAL] > Login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입사신청] > [고지서 출력]
나. 입실절차 : 학생증 지참 > 각관 지원실 입사 신고 > 입실
5. 개관 기간 : 2021.07.4.(일) ~ 2021.08.21.(토)
※개관 기간 이전 입사 또는 이후 퇴사는 불가합니다.
6. 개관 건물 및 배정
가. 기숙사 모든 관(館)의 1,2층을 우선 배정. 단, 국제학사는 2,3,7,8층에 우선 배정함
나. 신청 인원에 따라 개관 장소 변경이 있을 수 있음.
7. 하계 입사비
구분 | 4인실 | 2인실 | |||
남제관 | 용지관/화홍관/광교관 | 남제관 | 용지관/화홍관 | 국제학사 | |
입사비 | 383,000원 | 419,000원 | 419,000원 | 550,000원 | 727,000원 |
※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4인실은 2인 배정하며, 그에 따른 비용증가는 없습니다. (남제관, 용지관, 국제학사 2인실은 2인 배정됨)
8. 결핵 검사 결과 제출
가. 제출 대상자: 결핵 검사 결과가 없거나 최근 검진일이 입사일(7/4) 기준으로 1년 이상 지난 입사 예정자
나. 제출 기한: 2021년 7월 4일(일)까지
※검사 결과가 나오지 않으면 입사할 수 없으니 미리 검사 받기 바랍니다.
다. 제출 방법: 생활관 사무실(기숙사식당건물 203호) 방문,
jjjang@ajou.ac.kr로 스캔파일 이메일 발송,
031-219-2141로 팩스 발송
9. 하계 방학 입사비 납부 후 취소
가. 1학기 입사자: 6월 30일(수)까지 퇴사를 하고 생활관 사무실로 취소 신청.
취소시 입사비 100% 환불이며, 6월 30일 이후에는 환불되는 금액이 없음.
나. 1학기 미입사자: 7월 2일(금)까지 생활관 사무실로 신청.
취소시 입사비 100% 환불이며, 7월 2일 이후에는 환불되는 금액이 없음.
10. 기 타
가. 방학 기간 입사는 중도에 퇴사하여도 환불되는 금액이 없는 점 고려하여 신청 바람.
나. 1학기 미입사자가 하계 방학에 입사하고 2학기 입사 신청하는 경우 거리 점수 대신 사생 점수가 반영됨.
다. 생활관 운영규칙 위반자는 퇴사 조치되니 사생 수칙 등 확인하여 유의 바람.
라. 입사 신청 후 미등록이 발생한 여석은 생활관 호실배정 기준에 따라 재배정 될 수 있음.
마. 방학 중 대청소 기간이 있으므로 청소 일정에 따라 협조 바람.
바. 기타 문의사항 : 생활관(031-219-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