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전산 서비스 중지 안내

  • 정보시스템팀
  • 김경효
  • 작성일 2015-05-15
  • 조회수 17182

전산 서비스 중지 안내

 

   통합서버 신규 이관 작업으로  전산 서비스가 중지됨을 알려드립니다.
 
   통합서버 신규 이관은 기존의 노후화된 서버를 신규 서버로 전환하는
 
   작업으로 불가피하게 현행 전산 서비스를 중지하오니 아래 중지 일정을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 홈페이지, AIMS2, 학사웹, 이클래스, 메일, 전자결재 등

      중지 기간 :  2015. 05. 22() 24:00 ~ 23() 12:00 (12시간)

      인터넷 중지 : 2015. 05. 22() 24:00 ~ 23() 00:30 (30분간)

 

      관련문의 : 김경효 (내선: 2185, 메일: kimkh@ajou.ac.kr)

 

 

2015. 05.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