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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공지

[기타] [시간변경] 전산 서비스 중지 안내

  • 정보시스템팀
  • 김경효
  • 작성일 2015-05-19
  • 조회수 16823

[시간변경] 전산 서비스 중지 안내

 

 통합서버 신규 이관 작업으로 전산 서비스가 중지됨을 알려드립니다.

 통합서버 신규 이관은 기존의 노후화된 서버를 신규 서버로 전환하는

 작업으로 불가피하게 현행 전산 서비스를 중지하오니 아래 중지 일정을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지기간이 변경되었습니다.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 홈페이지, AIMS2, 학사웹, 이클래스, 메일, 전자결재 등

    중지기간 : 05. 22() 22:00 ~ 05. 23() 15:00 (17시간 중지)

    인터넷 : 05. 22() 24:00 ~ 05. 23() 00:30 (30분간 중지)

    관련문의 : 김경효 (내선: 2185, 메일: kimkh@ajou.ac.kr)

      작업의 상황에 따라 중지기간은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2015. 05. 19

중 앙 전 산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