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LINC]2015-2학기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과제비 지원 신청 안내
아주대학교 LINC사업단/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는 캡스톤디자인 과제 수행을 통하여
창의적인 문제해결능력 및 협업능력을 배양하고, 현장수요 지향적 교육과정 확산으로
산업현장에 적합한 인재를 양성하고자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과제비 지원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1. 지원대상: LINC사업 참여학과 종합설계(Capstone Design) 정규교과목 수강생(팀으로 구성)
2. 지원내용
가. 지원항목: 재료비, 시제품 제작비, 문헌구입 및 제본비, 시험분석비, 전문가 자문비 등
나. 지원항목 및 기준금액
(1) 일반형 Capstone Design: Capstone Design(종합설계) 1개학과 팀으로 구성
- 1개팀(4~5명) 50만원 기준(계획서 검토 후 지원금액 산정)
(2) 다학제 융합형 Capstone Design: Capstone Design(종합설계) 2개학과 이상 팀으로 구성
- 1개팀 100~150만원 기준(계획서 검토 후 지원금액 산정)
(3) 산업체 전문가 자문비: 회당 200,000원/ 최대2회/ 1회 4시간 이상(별도 지원)
(4) 교외 경진대회(공모전) 참가 지원: Capstone Design(종합설계) 수강생 중 교외 경진대회에
참가하는 팀에 한하여 경진대회(공모전)참가비, 재료비, 운송비 등 지원(별도 지원)
(5) 지원금 신청관련 절차: 자세한 내용 붙임파일 "캡스톤디자인 과제비 온라인 신청 안내"
파일을 꼭 확인해주세요.
① 캡스톤디자인 과제 계획서 온라인 작성
② 경비 사용 후 지출내역을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팀별 대표학생 통장으로 계좌이체)
<주의사항>
- 아주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 번호(124-82-14602)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분에
한하여 지원금 지급(개인명의로 발행한 현금영수증, 카드영수증, 간이영수증 지원불가)
- 과제계획서 작성 페이지 하단의 지원비 지급신청서, 영수증첨부지, 전문가 자문비
신청서를 서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반드시 원본제출(영수증 사본 제출시 지원금 지급 불가!!!)
③ 과제 종료 후 보고서 제출 필수(온라인 제출)
④ 설문조사 실시(linc사업단 메인 페이지 하단 온라인 설문조사)
3. 2015학년도 2학기 운영계획
가. 과제계획서 접수기간: 2015.09.01(화) ~ 10.02(금)
나. 과제수행 및 지원비 청구기간: 2015.09.01(화) ~ 12.18(금)
다. 보고서 제출기한: 과제 종료후 2주 이내/~ 2015.12.31(목) 까지
4. 문의처: 현장실습지원센터 / 이하나(T.1782, leehna@ajou.ac.kr)
5. 기타사항: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지원절차 및 구매가능 물품 내역을 꼭 숙지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이미지 클릭시 LINC사업단 캡스톤디자인 과제비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