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15학년도 동계안전점검 실시 안내
2015학년도 동계 안전점검 실시 안내
교내 각 실별 위험요인을 사전에 발견하고 화재 및 사고의 위험을 예방하기
위하여 "2015학년도 동계 안전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가. 점검기간 : 2015.12.28(월) ~ 2016.01.12(화) (9일간)
나. 일 정
점검 일정 |
점 검 대 상 건 물 명 |
비 고 |
12.28(월) |
중앙도서관,화공실험동,체육관,학군단,식당동, 대형지반연구동,토목실험동 |
|
12.29(화) |
신학생회관,동관,서관 |
|
12.30(수) |
구학생회관,성호관,에너지센터 |
|
01.05(화) |
팔달관,원천관 |
|
01.06(수) |
팔달관,원천관 |
|
01.07(목) |
다산관,율곡관 |
|
01.08(금) |
종합관,약학관,산학협력원 |
|
01.11(월) |
종합관,약학관,산학협력원, 캠퍼스플라자 |
|
01.12(화) |
미실시 건물 |
|
* 상기 일정은 현장점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점검사항
1) 소방안전관리책임자 스티커 출입문 부착
2) 소화기 관리상태
3) 실내 흡연여부
4) 난방용 전열기 사용여부
5) 비접지 및 문어발식 전기콘센트 사용여부
6) 전기배선상태 및 분전반 앞 물건 비치 여부
7) 취사도구 비치 및 위험물질 관리상태
8) 라디에이터 이상 유무 등등
라. 기타
1) 겨울철은 화재 발생 위험이 높으며, 화재 원인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전기히터
전기장판 같은 난방용 전열기구 사용을 금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전열기구 사용 시 사진촬영을 하며, 히터전원을 켜놓고 자리를 비우는 등 위험
하다고 판단될 경우 전원오프 및 전열기구 수거 등의 제재조치를 시행할수 있으며,
점검결과를 전체 구성원에게 공지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3) 점검 시 각 건물의 모든 실(강의실 제외)을 방문하며, 방문 시 부재중일 경우
사전 연락없이 비상키로 출입문을 열고 들어갈 예정이므로 해당부서에서는
반드시 상기 내용을 각 교수 및 해당 사무실에 미리 공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점검기간 중 자리를 비우게 될 경우 원활한 점검을 위하여 출입문을 열쇠 및 보조키
등으로 잠그지 말고 KT 경비장치의 LOCK 기능만을 이용하여 잠궈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 구내 2223 / 82223
시 설 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