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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공지

[기타] 건물 출입자 명부 관리 협조 의뢰

  • 총무팀
  • 안영식
  • 작성일 2020-05-18
  • 조회수 2280

1. 본교는 2020.05.18.부터 일부 과목의 대면수업이 개시되며, 2020.06.01.부터는 많은 과목의

   대면수업 개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2. 이에, 대학 학사운영과 관련한 교육부의 '대학 코로나19 감염예방 관리 안내지침및 본교의

  ‘대면수업 시 소속학과 방역지침에 의거하여 발열 체크 및 출입자 명부 관리를 위한 학생증

   (신분증) 태그 처리를 아래와 같이 요청 드리오니 협조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가. 시행목적

    1) 코로나19 유증상자 조기 발견 및 출입 통제를 통한 교내 구성원 감염 예방

    2)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시 보건당국의 역학조사 요청에 따른 출입자 명부 제공

  나. 적용대상: 교내 건물을 출입하는 모든 학교 구성원(교수, 학생, 직원, 연구원 등

  다. 적용내용

    1) 각 건물 출입 시 발열 체크(37.5도 이상인 경우 출입 통제 및 귀가 조치)

    2) 각 건물 출입 시 해당 건물 주출입문에 부착되어 있는 무인경비 단말기에 본인의 학생증(신분증)

       태그 처리(건물 이동 시마다 출입하는 모든 건물에 태그 처리 필요)

      - 실물 카드 또는 모바일학생증·신분증(NFC 또는 QR코드)을 통한 태그 처리 가능

      - 해당 건물 출입권한이 부여되는 있는 경우 무인경비 단말기에 태그 처리 시 인증되었습니다멘트 나옴

      - 해당 건물 출입권한이 부여되어 있지 않은 경우 무인경비 단말기에 태그 처리 시 미등록 카드입니다라는

        멘트 나옴(이 경우에도 건물 출입은 문제 없으나, 해당 건물 출입권한 부여를 원하는 경우 KT텔레캅 통합

        상황실(031-219-2245)에 요청하여 출입권한 부여 가능)

  라. 적용일시: 2020.05.18.

3. 각 부서(학과)는 상기 내용을 소속구성원(교수, 학생, 직원, 연구원 등) 전체에게 전파하여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방지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주실 것을 요청 드립니다.

                                          아주대학교 총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