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건물 출입자 명부 관리 협조 의뢰
1. 본교는 2020.05.18.부터 일부 과목의 대면수업이 개시되며, 2020.06.01.부터는 많은 과목의
대면수업 개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2. 이에, 대학 학사운영과 관련한 교육부의 '대학 코로나19 감염예방 관리 안내지침’ 및 본교의
‘대면수업 시 소속학과 방역지침’에 의거하여 발열 체크 및 출입자 명부 관리를 위한 학생증
(신분증) 태그 처리를 아래와 같이 요청 드리오니 협조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가. 시행목적
1) 코로나19 유증상자 조기 발견 및 출입 통제를 통한 교내 구성원 감염 예방
2)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시 보건당국의 역학조사 요청에 따른 출입자 명부 제공
나. 적용대상: 교내 건물을 출입하는 모든 학교 구성원(교수, 학생, 직원, 연구원 등)
다. 적용내용
1) 각 건물 출입 시 발열 체크(37.5도 이상인 경우 출입 통제 및 귀가 조치)
2) 각 건물 출입 시 해당 건물 주출입문에 부착되어 있는 무인경비 단말기에 본인의 학생증(신분증)
태그 처리(건물 이동 시마다 출입하는 모든 건물에 태그 처리 필요)
- 실물 카드 또는 모바일학생증·신분증(NFC 또는 QR코드)을 통한 태그 처리 가능
- 해당 건물 출입권한이 부여되는 있는 경우 무인경비 단말기에 태그 처리 시 “인증되었습니다”멘트 나옴
- 해당 건물 출입권한이 부여되어 있지 않은 경우 무인경비 단말기에 태그 처리 시 “미등록 카드입니다”라는
멘트 나옴(이 경우에도 건물 출입은 문제 없으나, 해당 건물 출입권한 부여를 원하는 경우 KT텔레캅 통합
상황실(031-219-2245)에 요청하여 출입권한 부여 가능)
라. 적용일시: 2020.05.18.부
3. 각 부서(학과)는 상기 내용을 소속구성원(교수, 학생, 직원, 연구원 등) 전체에게 전파하여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방지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주실 것을 요청 드립니다.
아주대학교 총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