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재공지] 장애학생지원실에서 함께 근무할 인턴학생을 모집합니다.(7월~9월)
장애학생지원에서 함께 근무할 [인턴]학생을 모집합니다.
1. 신청자격
- 직전학기 성적 12학점 이상, 평점평균 2.0이상
- 2020학년도 7월~9월 근무 가능자.
2. 근무조건
- 2020.07.02.(월) ~ 2020.09.29(화) (* 출근시작일은 담당자와 상의 후 조정 가능)
-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 월~금 , 09:00~18:00)
- 시급 8,590원
3. 근무실 및 업무내용
- 장애학생지원실 행정보조 업무 외 기타 업무보조
4. 제출서류
- 장애학생지원실 인턴 신청서(첨부파일 참조) 1부
5. 선발일정 *선발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류 제출: 2020.06.15.(월) ~ 2020.06.23(화) 15:00
- 면접 : 서류 통과 학생에게 개별적으로 면접일정 공지
- 합격자 발표: 2020.06.29(월) 이후 개별적으로 안내
6. 접수방법
- 장애학생지원실 방문 접수 또는 이메일 접수 (csd@ajou.ac.kr)
7. 선발기준
- 컴퓨터 활용(PPT 제작 및 엑셀) 가능자
8. 유의사항
- 제출서류 누락 및 자료 형식 불일치 시 선발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근무 중 무단결근 및 무단지각 3회 이상 시 인턴 자격이 박탈됩니다.
*문의 : 장애학생지원실 (031-219-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