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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공지

[기타] [종합지원센터] 사물함 신청방법 변경 안내 (2023년 1학기 부터 적용)

  • 종합지원센터
  • 이윤희
  • 작성일 2022-09-16
  • 조회수 4993

안녕하세요 종합지원센터입니다.


2023학년도부터 사물함 신청 및 납부방법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 신청방법 : 직접방문(선착순 배정, 사물함 1개당 2인 1조)


* 신청자격 : 사물함 이용일 기준 재학생

  (신입생, 복학예정자, 대학원 포함. 단 휴학생은 신청기간 종료 후 잔여석에 한해 배정 가능)


* 신청기간 : 추후공지


* 납부방법 : 현금수납(카드 및 계좌이체 불가능)


* 변경사유 


1. 온라인 신청 후 미입금 비율이 높고 납부기한이 지나서 입금하는 경우가 많음.

납부기한이 지난 뒤 입금하면 잦은 전산 수정으로 인해 최종 결과(당첨자 발표) 처리가 계속 지연되게 됨.


2. 본인이 원하는 위치가 아닌 랜덤으로 배정되어 결과 발표 후 사물함 번호 및 건물변경을 요청하는 문의가 많음.


3. 건물은 선택할 수 있지만 사물함 번호는 납부기한 종료 후에야 확인할 수 있어 사물함을 바로 사용하지 못하는 불편함이 있음. 


4. 신청 기간에는 학부 재학생만 가능하여 신입생, 복학예정자, 기숙사생 등 불편을 호소함. 



위와 같은 사유로 2023년 1학기부터는 온라인 신청이 아닌 종합지원센터(신학생회관116호)로 방문하여 선착순 배정으로 변경됨을 


안내드립니다.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으나 최대한 희망하는 사물함으로 배정하기 위함이니 많은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사항 : 종합지원센터 (031-219-1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