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종합지원센터] 2022학년도 도서관, 구학생회관 전자사물함 회수 물품 확인 및 수령 안내

  • 종합지원센터
  • 박슬아
  • 작성일 2022-08-24
  • 조회수 4186

* [종합지원센터] 2022학년도 도서관, 구학생회관 전자사물함 회수 물품 확인 및 수령 안내 *

  


2022년도 전자사물함 이용 기간 만료에 따라 회수해가지 않은 물품에 대해 

대대적으로 수거를 실시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사물함 회수 물품에 대하여 확인 및 수령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고자 합니다.

  


1. 대 상: 2022년도 도서관, 구학생회관 전자사물함 물품

  

2. 일 시: 2022년 08월 24일 (수) ~ 2022년 09월 23일 (금)

   

3. 시 간: 09:30 ~11:30분 또는 14시~17시

  


방문하실때 위의 일자뿐만 아니라 시간도 꼭 엄수 부탁드립니다.

상기 시간 외에는 물품을 찾으실 수 없습니다.

또한 학생 본인의 과실로 인해 수거된 물품이므로, 물품훼손이나 분실에

대해 책임질 수 없는 점 양해바랍니다.


이번에 회수된 물품은 연체료 납부 대상이며,

전자사물함 이용 약관에 따라 즉시 폐기 대상입니다만 

학생들의 편의를 위하여 1개월 간 보관 후 폐기 예정입니다.



* 09/26(월) 이후에는 물품을 모두 일괄 폐기할 예정입니다.

  


4. 장 소: 신학생회관 116호 (종합지원센터)

  

  

5. 문의처: 종합지원센터 (031-219-1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