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20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종합지원센터입니다.
신입생 학생증 발급과 관련한 오류사항 및 문의사항이 발생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아래의 안내를 참고하여 학생증 발급을 진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학생증 발급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1. 국민은행 어플 상 '실명확인 실패', '실명확인 오류' 발생 시
- 첨부의 '국민은행 실명확인방법'을 참고하여 실명인증 후 진행 가능
2. 최근 1개월 이내에 금융기관 통장 개설 이력이 있는 경우
- 추후 국민은행 아주대출장소를 직접 방문하여 개설 가능(어플 신청 불가)
3. 통합ID 신청 및 개인정보 동의가 기간(2/19~2/20) 이후에 진행된 경우
- 동의한 날을 기준으로 4영업일 이후에 국민은행 어플에서 학생증 신청 가능
(ex. 월요일에 동의가 완료된 경우 목요일에 어플로 신청가능. 주말은 제외)
4. 학생증 사진변경을 희망하는 경우
- 학생증 사진은 입학원서 사진으로 일괄 발급되며, 변경을 희망하는 경우에는 입학 후 교무팀을 방문하여 사진변경 요청 후 학생증 재발급 신청 가능
5. 기타: 개강 후에도 종합지원센터를 방문하여 학생증을 언제든 신청하실 수 있으니 여러가지 이유로 금번에 신청이 어려우신 학생의 경우에는 종합지원센터에 추후 방문 또는 사전 문의(031-219-1541~1542)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종합지원센터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