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종합지원센터] 종합지원센터 휴학생 행정인턴 모집
종합지원센터 휴학생 행정인턴 모집
1. 신청자격 : 본교 휴학생 (재학생 및 졸업생 불가)
2. 근무 시간 : 월요일~금요일
오전(09:00 ~ 14:00 ) , 오후(14:00 ~ 18:00)
3. 업무 : 학생증 발급 외 사무보조 업무
4. 시급 : - 8,590원
5. 신청방법 : 첨부된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후 이메일로 신청
* 자기소개서에 사무보조 업무와 관련 경력 및 경험 사항 필수로 기재
6. 우대사항 : 영어회화 가능학생 및 성실한 학생 우대
간단한 영어회화 가능한 학생 우대
7. 면접 일정 : 서류통과 학생에게 개별적으로 면접일정 공지
8. 신청 기간 : 2020.02.17(월) ~ 2020.02.20 (목) 까지
9. 문의 : 종합지원센터 (031-219-1541 / mars77@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