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웹 프린팅시스템 교체에 따른 안내사항
교내 웹 프린팅시스템 교체에 따른 안내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19년 6월 말까지 기존 i-Pint 시스템 운영장소
- 생활관: 국제학사, 광교관, 화홍관, 용지관, 남제관
- 종합관 법학도서관, 산학협력원 3층, 서관 2층
2. 기존 i-Print 적립금 환불: 7월 1일부터 실시
3. 새로 도입된 U-Print ON Line
- 현재: Print / Copy / Scan (공용PC 1대 바탕화면으로) 기능이 됨
- 향후: Cloud Scan / FAX / iOS 프린트 드라이버를 지원할 예정임
- 개인PC 설치용 U-print 드라이버는 조만간 배포할 예정임
상기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교내 복사점(031-219-2285)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붙임 1. 비회원 사용 안내 1부
2. 회원 사용 안내 1부
아주대학교 총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