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학사] 2019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회계팀
  • 김진대
  • 작성일 2019-02-19
  • 조회수 9739

2019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 대상자: 재학생, 2019학년도 1학기 복학 신청자
  - 전액 장학생도 반드시 등록 해야 함
  - 등록금 납부확인서 확인 필수(납부 당일 오후 7시부터)


2. 등록금 납부 기간: 2019.02.22.(금)∼2019.02.28.(목), 매일 09:30∼16:30, 평일에만 입금 가능
  - 정규 학기 등록자 외에는 3월 추가 등록 기간에 납부 (정규학기 외(초과학기 등) 등록안내)


3.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
  가. 학교 홈페이지 > 대학생활 > 증명서 발급 > 등록금고지서
  나. AIMS2 > 학사(학부) > 등록 > 등록금고지서


4. 등록금 납부 방법: 가상계좌 사용
  가. SC제일은행, 우리은행: 계좌이체, 창구납부
  나. 농협은행: 창구납부만 가능
  다. 가상 계좌 예금주 확인: 학생이름(아주대학교), 예) 홍길동(아주대학교)


5. 전액 장학생 등록 방법 (1가지 선택)
  가. AIMS2 > 학사(학부) > 등록금 > 전액 장학생 등록 처리 신청 (좌측하단)
  나. 고지서 출력, 은행 방문하여 0원 수납 처리
  다. 학생회비 납부

 


6. 등록금 납부 확인: 납부일 오후 7시부터 (확인필수)
  가. 학교 홈페이지 > 대학생활 > 증명서 발급 > 등록금납부확인서
  나. AIMS2 > 학사(학부) > 등록 > 등록금납부확인서


7. 등록금 환불 안내
  가. 환불 은행/계좌 입력: AIMS2 > 학사(학부) > 학적 > 신상 > 환불 은행 및 계좌 입력 (부모님 계좌 필수)
  나. 등록금 환불 신청: AIMS2 > 학사(학부) > 등록 > 등록금 환불신청
  다. 환불 기준

     - 전액: 학기 개시일 당일까지

     - 5/6: 학기 개시일 30일 경과전

     - 2/3: 학기 개시일 60일 경과전

     - 1/2: 학기 개시일 90일 경과전

    

8. 문의사항

   - 등록금 고지서/확인서, 납부 장애 등: 031-219-2079, 재무회계팀

   - 국가장학(031-219-2039), 학자금대출(031-219-2036): 학생지원팀

   - 교내장학(031-219-2038), 교외장학(031-219-2035), 학생회비(031-219-2032): 학생지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