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모집] 2019학년도 1학기 면학장학생 모집 안내

  • 학술정보팀
  • 황예지
  • 작성일 2019-01-18
  • 조회수 6498


중앙도서관에서는 2019학년도 1학기 중 함께 근무할 면학장학생을 선발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1. 신청자격

 

- 직전학기 성적 12학점 이상, 평점평균 2.0이상

- 학부 재학생만 가능(휴학생 및 초과 학기 이수자 신청불가)

- 타 부서 면학장학생, 국가근로장학생, T.A와 중복 불가

 

 

2. 근무조건

 

- 1학기 동안 200시간 근무 (시급 9,250)

- 도서관 각 근무실별 스케줄에 따름 (주말근무 있을 수 있음)

 

 

3. 근무실 및 업무내용

 

- 정보지원실: 도서 장비작업 (등록번호 및 청구기호 부착)

- 멀티미디어정보실: PC 좌석 발급 및 관리, 비도서 대출/반납 및 서가정리

- 대출실: 도서 대출/반납, 서가정리

- 개발실: 홈페이지 및 게시물 관리, 도서관 PC관리

- 연속간행물실: 학술/교양잡지 장비작업 및 서가정리, 신문정리

- 3,4층 자료실: 반납도서 정리 및 자료이용 안내

 

 

4. 제출서류 *2부 모두 제출

 

- 중앙도서관 면학장학 신청서(첨부파일 참조) 1

- 성적증명서(아주서비스센터와 학교홈페이지에서 발급 가능, 아주대학교 교무처장 직인이 있어야 함) 1(메일 제출시 스캔 파일로 제출. 사진촬영 X)

 

 

5. 선발일정 *선발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류 제출 기간: 2019118() ~ 130() 오후 4

- 서류 합격자 발표: 201921() 오후 3시 이후 도서관 홈페이지 게시

- 면접 기간: 201927() ~ 213()

- 최종 선발자 공고: 2019220() 오후 3시 이후

- 오리엔테이션 및 실습 기간: 최종 선발자 공지에 함께 안내(실별로 상이)

 

 

6. 접수방법

 

- 중앙도서관 1층 대출실 방문 접수 또는 이메일 접수 (hr3523@ajou.ac.kr)

    

 

7. 선발기준

 

- 중앙도서관 면학장학생 전체 중 재학생 수에 따른 학과 비율

- 기타 도서관 지원 능력이 우수하다고 인정되는 학생

    

 

8. 유의사항

 

- 제출서류 누락 시 선발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근무 중 무단결근 및 무단지각 2회 이상 시 면학장학생 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중앙도서관 대출실(031-219-2126~7)로 평일 9:00~16:00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