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교무팀] 성적이의신청 처리절차에 관한 개선사항 안내
안녕하세요?
최근 성적이의신청 처리 과정에서 학생의 부정한 성적 청탁 등 다양한 민원이 접수되는 바, 담당교원과 학생간
공식적인 소통 경로를 마련하고자 성적이의신청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이에 2018-1학기부터 성적이의신청을 AIMS2 포털을 통한 방법으로 개선하여 안내드립니다.
포털을 통해 확인한 성적에 대하여 교수님께 문의하고자할 경우, 아래의 절차 및 별첨된 매뉴얼을 확인하시어
시스템을 통하여 담당교원에게 성적이의신청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부정청탁금지법과 관련하여 메일, SMS 등 개인적인 연락은 가급적 자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2018-1학기 성적이의신청 기간(시범운영기간)
가. 기간 : 성적확인시 ~ 2018.06.29.(금)
나. 참고사항 : AIMS2를 통한 성적이의신청은 성적제출마감일까지 한 과목 당 1회 가능함
2. 성적이의신청 처리 절차
단계 | 사용 주체 | 내용 | 사용방법 |
1 | 학생 | 성적이의신청 | AIMS2>성적>성적이의신청 ※내용입력 후 저장시 담당교원에 SMS 자동 발송 (저녁 9시 이후 신청시 SMS 발송이 예약되며 익일 오전 9시에 발송됨) |
2 | 담당교원 | 성적이의신청 회신 | AIMS2>성적>성적이의신청처리 ※답변시 답변 내용의 SMS/메일 발송 선택 가능 (저녁 9시 이후 신청시 익일 오전 9시에 일괄 발송) |
3 | 학생 | 성적이의신청 답변 확인 | |
4 | 담당교원 | 성적정정 | 성적이의신청이 타당하다고 인정된 경우 |
추가 문의가 있을 경우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교무팀 성적/출석 담당자 오연재 031-219- 2018 혹은 oyj228@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