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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공지

[학사] [교무팀] 성적이의신청 처리절차에 관한 개선사항 안내

  • 교무팀
  • 오연재
  • 작성일 2018-06-22
  • 조회수 6865

 

안녕하세요?

 

최근 성적이의신청 처리 과정에서 학생의 부정한 성적 청탁 등 다양한 민원이 접수되는 바, 담당교원과 학생간

공식적인 소통 경로를 마련하고자 성적이의신청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이에 2018-1학기부터 성적이의신청을 AIMS2 포털을 통한 방법으로 개선하여 안내드립니다.

 

포털을 통해 확인한 성적에 대하여 교수님께 문의하고자할 경우, 아래의 절차 및 별첨된 매뉴얼을 확인하시어

시스템을 통하여 담당교원에게 성적이의신청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부정청탁금지법과 관련하여 메일, SMS 등 개인적인 연락은 가급적 자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2018-1학기 성적이의신청 기간(시범운영기간)


. 기간 : 성적확인시 ~ 2018.06.29.() 

. 참고사항 : AIMS2를 통한 성적이의신청은 성적제출마감일까지 한 과목 당 1회 가능함


2. 성적이의신청 처리 절차

단계

사용 주체

내용

사용방법

1

학생

성적이의신청

AIMS2>성적>성적이의신청

내용입력 후 저장시 담당교원에 SMS 자동 발송

(저녁 9시 이후 신청시 SMS 발송이 예약되며 익일 오전 9시에 발송됨)

2

담당교원

성적이의신청 회신

AIMS2>성적>성적이의신청처리

답변시 답변 내용의 SMS/메일 발송 선택 가능

(저녁 9시 이후 신청시 익일 오전 9시에 일괄 발송)

3

학생

성적이의신청 답변 확인

 

4

담당교원

성적정정

성적이의신청이 타당하다고 인정된 경우

 

 

추가 문의가 있을 경우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교무팀 성적/출석 담당자 오연재 031-219- 2018 혹은 oyj228@ajou.ac.kr)